본문 바로가기

바이루스

버블티웍스

-
내생각에 버블이 젤 맛있는 곳
철관음밀크티 하우스버블추가💜

_
📍 미쓰삼시세끼추천 버블티웍스🥛
-
⭐️더많은 강남 리뷰는 미쓰삼시세끼_강남 클릭
_
나는 버블티를 좋아한다😌
그런데 맨날 먹는 버블티 좀 지겹다😌
그놈의 흑당 그만 보고싶다😌
그러면 여길 가셔서 철관음밀크티에 하우스 버블을 드셔보십셔🤟🏻
쫜딕한게 떡같으면서 즘트임,,
-
-
-
강남역 강남역카페 미쓰삼시세끼

_
📍 미쓰삼시세끼추천 버블티웍스💜
-
⭐️더많은 강남 리뷰는 미쓰삼시세끼_강남 클릭
_
제가 제일제일 좋아하는 버블티집이에요✨
솔직히 더앨리도 그저 그랬고,, (걍 설탕우유,,🤔) 공차는 점바이점도 너무 심하고 아마스빈은 매장이 너무 적어서 잘 못가고,, 그랬는데, 여긴 항상 갈때마다 만조쿠🤟🏻
.
가장 유명한건 철관음밀크티이고, 제가 마신건 로즈밀크티인데, 장미향 솔솔 나는 밀크티에 하우스버블 추가했거든여🙈 여기 하우스버블 진짜 쫀쫀맛탱 최고💜
.
말랑쫀딕함이 저세상 식감이여서 타 버블티 싸다구 후려갈기는 맛✨
중국계 분들이 운영하시는 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버블이 제대로 입니다🙏🏻
.
그나저나 타이거슈가는 아직 줄서기 싫어서 안먹었는데 담주 여행지에 있어서 가볼까싶은데 해외에서 드셔보신 분들 맛있나요? 조합은 어떤 조합이 가장 좋은지 알려주세요🙈
-
-
-
버블티 강남역맛집 boba 미쓰삼시세끼

철관음 펄추가 당도75% jmt💛
.
.
버블티 강남카페 철관음 예쁜카페 분위기좋은카페 당충전

⠀⠀⠀
버블티 집 왤캐 이뽀 ٩꒰。•◡•。꒱۶
♥︎ 인생버블티집 등극 ♥︎

크리스마스 사진인 척 하는 먹
.
.
저번에 엄청난 웨이팅으로 실패한 후 다시 도전한 육전식당
크리스마스라서 웨이팅이 더 심하지 않을까 노심초사하며 강남역 갔는데 읭..? 평일보다 사람없음ㅋㅋㅋ 다들 어디로 가신건지...?😃 평일보다 사람없어도 40분정도 기다려서 드디어 먹어보게되었다. 그 맛은 정말.... 환상ㅠㅠㅠ 돼지고기가 이렇게 녹을수가 있는건지 ㅠㅠㅠ줄서서먹는덴 다 이유가 있다 ㅠㅠㅠ고기도 넘 맛있게 꾸워주시구ㅠㅠ근데 가격이 약간 부담스럽ㅎㅎ 한창 먹는 중에 한 명이(공대) "이거 한 점에 이천원이야." 라고 해서 가격에 한번 놀라고 그걸 계산한 수학 실력에 또 한번 놀랐다 ㅋㅋㅋㅋㅋㅋ 무튼 오랜시간 웨이팅해서 온 만큼 배부르게 먹자! 해서 고기랑 냉면,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고 이제부턴 긴축재정^^ 그리고 내 최애 버블티도 먹어서 약간 크리스마스보단 맛집탐방하러 온 것 같은 날이었다ㅋㅋㅋㅋㅋㅋ
.

Merry Christmas and Happy Holidays🎅🎅🎄🎄
.
.
강남역 gangnam 육전식당4호점 철관음밀크티 kbbq bobatea 20181225 christmas holiday 메리크리스마스

⠀⠀⠀
진짜 인생 존맛탱 버블티 밀크티 , 내가 먹은건 철관음차
기억하자 철관음차📝🥛 잊지말자 철관음차📝🥛

.
.
.
.
👋
.
.
.
.
역시나
굿굿굿
수제버블
쫀쫀하게
🥤
얼음은?!
조금만
당도는?!
25%
👌
.
.
.
.
버블티 철관음허니로즈밀크티 JMT 수제버블 까페 까페 까페추천 강남맛집 강남역맛집 역삼맛집 역삼역맛집 논현맛집 논현역맛집 예쁜까페 해요 데일리 해요 f4f l4l fff bubbletea bubbleteaworks gangnam seoul korea

-
마라샹궈 먹고 버블티로 마무리♥
가게 인테리어가 신기했다

강남역 직장인의점심시간
버블티 퇴근하고싶다 집갈래요

2018.12.2(일)
점심, 카페, 핫도그 모두 성공😋

퇴사모임 강남역 인도커리맛집 강남푸드트럭 핫도그

예전부터 방문한 버블티맛집. 수제 펄의 쫀득함?이 다름. 그냥 맛있음. 카페내부거울?도 영롱하니 이쁨. 버블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당😍
.
.
.
강남역 강남역카페 강남역카페추천 버블티맛집 버블티맛집추천 버블티 bubbletea 하면 follow4followback followforfollowback f4f l4l likeforlikes likeforlikeback 카페 카페☕️ 맛집 먹 맛 서울카페 jmt 서울카페추천 철관음밀크티 자스민밀크티

'바이루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테라스  (0) 2020.07.31
이가네떡볶이  (1) 2020.07.27
사루카메 라멘  (0) 2020.07.20
할매국밥  (0) 2020.07.17
더라이브러리  (0) 2020.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