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루스

이가네떡볶이

.
부산에서 내돈내산 으로 먹은
2박3일 후기 올려용ㅋㅋㅋㅋ
진짜 먹기만했네용,,,, 🐷🤤
내피셜 기준으로 맛있고 분위기 좋은 곳만 밑에밑에~~🏖
.
1 해운대 상국이네
해운대시장에서 젤 맛있는 떡볶이집!
찐하고 꾸덕한 양념에 짱 두껀 쌀떡!
홀매장이 엄청 넓어서 술이랑 먹는 분들도 많아요!
++여긴 쥐포튀김이 진짜 짱맛입니당

2 자갈치시장 백화양곱창
가격은 1인분에 3만원 사악하지만
국내산 곱창에 우선 분위기가 작살남
소금/양념 둘 다 드시고 꼭 볶음밥까지 드세요! 꼭!

3 민락수변공원
광안리 대교 보면서 회+술=❤️
분위기 작살이라 만취할 수 있어요
앞에 회센타서 포장하구 돗자리 펴서 먹으면 되는데 위에 지붕?도 있어서 비와도 문제 없어용ㅎㅎ

4 비프광장 승기씨앗호떡
너무 맛있어서 2박3일동안 2번 감..
마가린에 짭조롬하게 튀기고
견과류폭탄+황설탕 넣어주는데 먹어본 씨앗호떡 중에 원탑ㅠㅠ👍👍

5 서면포차거리
요긴 저번에 갔던 곳인데 분위기가 좋아서 쓰윽
해운대에만 포차거리가 있는 줄 알았는데 서면에도 있더라구여!!
포차 좋아하면 2-3차로 추천!!

6 깡통시장
갠적으론 상국이네보다 이가네ㅎㅎ
이가네는 물 없이 무 수분(채수)로만 만드는 떡볶이래요;;
감칠맛이 진짜 장난 없엉;;
양배추+당근+무를 넣어줘서 아작아작한 식감도 최공👍👍

7 흰여울문화마을 손목서가
크.. 여기 분위기 터졌어요..🌊
꼭 가요 꼭..
바깥자리 앉아서 커피마시면서 바다 보고있으면 잡생각 싹 없어지는,,
커피먹고 문화마을 한바퀴 싹 돌아보세요
전 이번 부산여행에서 젤 기억에 남는 곳이에용ㅠ🙏

8 광안리 수변최고돼지국밥
제 인생돼지국밥집!!!!
부산서 여러번 돼지국밥을 먹어봤지만 여기가 최고에여 제일 맛있음ㅠ
잡내 1도 없고 고기가 진짜 부들부들ㅠㅠㅠ
2명이서 수육백반+돼지국밥 추천!

9 기장 공극샌드커피
해동용궁사 구경하고 가는 루트로 추천!!
차로 5분? 정도 걸려요!
뷰도 좋고 이 집 크로플도 맛있음!!

10 해운대 속시원한대구탕
여기도 이틀 연속으로 갔어요..
항상 알콜의 마무리 3차는 이곳ㅋㅋ
아재소리 자동발사 국물에 대구살도 실하고 맛있음!!!!!
.
많은 정보는 아니지만
부산 가는 분덜은 참고 해 주세요🥰
.
.
부산 부산여행 부산맛집
부산핫플 부산여행코스

짝꿍과 함께하는 부산식도락여행 번외편💕⠀⠀
2박 3일의 부산 식도락 여행😍😍⠀⠀
정말 순식간에 지나갔다😭⠀
서면 시내, 해운대, 흰여울문화마을, 태종대, 영도, 자갈치시장, 국제시장, 깡통시장, 비프 거리등 눈과 입이 너무 즐거웠던 여행 😍😍⠀
가장 맛잇는 음식을 뽑으라면 당연히 섶자리에서 먹은 산 꼼장어가 압도적으로 1등이고👍👍⠀
두번째는 해운대 기와집 대구탕😍😍⠀
세번째는 이가네 떡볶이🤣🤣⠀
짝꿍은 돼지국밥을 포기하고 이가네 떡볶이를 선택하고 먹었으니😘😘⠀
또 언제 갈지는 모르지만 일년에 한번은 정기적으로 꼭 가고 싶다🥰🥰⠀
부산 식도락 여행 제 점수는 별 5개💕💕⠀
갈 때 5시간 올 때 6시간 반😡😡⠀
다음에는 운전 안 하고 KTX나 뱡기 타는 걸로🤩🤩🤩⠀
에필로그💕💕💕⠀⠀⠀
오늘 부터 드디어 야구장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10프로에 한해서🤩🤩⠀
역시 우리 암표상 형님들은 바로 등장하네🤣🤣⠀
조금 만 더 상황이 조아지면 야구장 가는 걸로😘😘⠀
다음 피드부터는 양평으로 떠난 1박 2일 식도락여행 준비중이니 많은 기대주세요😍😍⠀
맛사장 착한먹방 부산2박3일여행 자갈치시장 깡통시장 국제시장 부산맛집 부산여행 부산비프거리 씨앗호떡 이가네떡볶이 영도해녀촌 태종대 흰여울문화마을 술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여행스타그램 먹스타맞팔 쏘맥 음주 서이추환영

<부산 떡볶이>
떡볶이를 좋아해서 부산 갈 때마다
이가네, 상국이네, 다리집, 불오뎅을
로테이션으로 들리는데 이번 여행에선
다리집은 못가고 3곳 클리어~

부산여행 부산떡볶이 떡볶이투어 상국이네 불오뎅 깡통시장 국제시장 해운대시장 삼대천왕 무떡볶이 다리집 칩앤데일 200717

⠀⠀⠀⠀⠀⠀⠀⠀⠀⠀⠀⠀⠀⠀⠀⠀
⠀⠀⠀⠀⠀⠀⠀⠀⠀⠀⠀⠀⠀⠀⠀⠀
부산 깡통시장 가면 꼭 들려야 한다는
덕복희집 난 떡볶이 안좋아해서 안먹었지만
평일임에도 유독 요기만 줄줄이 비엔나 마냥 웨이팅 쩔🤩
⠀⠀⠀⠀⠀⠀⠀⠀⠀⠀⠀⠀⠀⠀⠀⠀
델키가마솥튀김기 공구 오늘까지!
⠀⠀⠀⠀⠀⠀⠀⠀⠀⠀⠀⠀⠀⠀⠀⠀
⠀⠀⠀⠀⠀⠀⠀⠀⠀⠀⠀⠀⠀⠀⠀⠀

🚚=🚀
🅣🅗🅐🅝🅚🅨🅞🅤 ෆ
⠀⠀⠀⠀⠀⠀⠀⠀⠀⠀
네이버검색창: 먹순 or 배고파돼지겠다
⠀⠀⠀⠀⠀⠀⠀⠀⠀⠀⠀⠀⠀⠀⠀⠀
∨ 식품
∨ 리빙
∨ 건강식품
∨ 이너뷰티
∨ 공동구매

판매전 직접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써보고 테스트 해봐서 마음에 드는것만 취급 ⠀⠀⠀⠀⠀⠀⠀⠀⠀⠀⠀⠀⠀⠀⠀
제 기준 맛없거나 별로면 장사 안해요🤚 ⠀⠀⠀⠀⠀⠀⠀⠀⠀⠀⠀⠀⠀⠀⠀⠀
————————————————————————
⠀⠀⠀⠀ ⠀⠀ ⠀𝑪𝑺 ᴷᴬᴷᴬᴼ+ 🔎 배고파돼지겠다
————————————————————————
⠀⠀⠀⠀⠀⠀⠀⠀⠀⠀⠀⠀⠀⠀⠀⠀

부산_이가네떡볶이
다시 만난 이가네 떡볶이......
내인생 1위 떡볶이 이가네였는데
왜 다시 먹으니깐 그때의 감동을 잃었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시 순위를 씁니다
내인생 떡볶이
1위 제주도 떡하니 문어떡볶이
2위 부산 이가네 떡볶이 🤧
.
부산 부산깡통시장 이가네떡볶이 떡볶이

✔부산 3대떡볶이 '이가네떡볶이'


▪️어묵 3개 (2.0)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떡볶이가 이가네떡볶이,상국이네떡볶이,범일동매떡 이렇게 세가지인데 구경다니다 보니 발걸음을 뗄 수 없는 비쥬얼을 마주하게 됬어요...작년에 가서 먹었을 때 이가네 떡볶이는 어느 정도 팔린 후 몇 남지 않은 솥을 봤는데 이번엔 대낮에 갔더니,,, 진짜 양이 어마어마 하게 만들어내시더라구요...물을 넣지 않고 무에서 나오는 수분만으로 떡볶이를 만든다고 해서 작년에 이미 궁금해서 먹어보았던 이가네 떡볶이! 이번엔 조금 여유롭게 먹으면서 봤더니 떡볶이 옆에서 미리 떡을 육수에 삶은 후에 후르룩 부으시더라구요!그리고 드디어 진짜 무가 들어가는걸 제 눈으로 보게됫어요...넘나신기...♥️ 이가네떡볶이까지 부산여행중에 떡볶이만 3번째라 이번만큼은 어묵만 먹고 떡볶이는 눈으로만 담아왔어요 ㅎ 근데 맛은 상국이네랑 비슷했던 것 같아요 확실히 타지 떡볶이랑은 비쥬얼과 그 흔한 맛이 아닌건 맞지만 부산 내에서는 맛이 비슷비슷 한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부산에 간다면 한번쯤은 드셔보세요 ㅎㅎ



부산이가네떡볶이 부산3대천왕 부산맛집 부산여행 부산먹방여행 깡통시장 먹스타 먹 맛 먹방 먹꿈나무 맛스타 먹스타 데일리 먹스타꿈나무 먹스타그렘 맛집 daily 먹스타환영 food 먹 food 먹방 맛먹

.
제가 드디어 이가네 떡볶이를 먹어봤어요!
2년전(?) 부산왔을땐 사람이 많아서 그냥 지나치고
이번엔 평일 오전에 가니까 손님이 그나마 적어서
드디어 저도 무떡볶이를 먹어보았답니다

양념이 달달하며 매콤하고 가래떡이 되게 부드러워요!

여기의 매력은 가위로 떡을 막 잘라주시는 거 같네요 🤭‼️
깡통시장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1인분 (떡5개):3500원
.
.
.
떡볶이 무떡볶이 떡볶이 깡통시장맛집 먹 맛 해요 환영 환영 하면 팔로우 좋튀 fff

다리집
떡볶이 ㅎㅎㅎ새로 가게옮기고 첨 가봣네용
주차찾다가 시껍ㅎㅎ!
옆빌딩지하말구
지상에 엘베잇는곳에 넣어야해요ㅋㅋ
저처럼 한참찾는일 없으시길ㅋㅋㅋ
오징어튀김이 막 먹고싶어갓는데
끝 부분에 텅빈거 2개...ㆍ
속상........
남포동맛집
이가네떡볶이 나가야지ㅋㅋ2차전하러
다시 꼬꼬
부산떡볶이 남천동분식 부산분식

내가 저아하는 떡볶이집!
이가네. 민푸드 . 할매집 (남포동광복거리끝집)
아직까진 여기집만 픽픽

조림도 뚝딱!
계량할 필요없이 만능양념장만 넣어주면
고등어조림, 갈치조림, 두부조림....
뭐든 다 해내는 필수템~😁
베이스는 집밥만능양념장에 맡겨주세용^^
.
.
그린스카이 집밥만능양념장 만능양념장 만능소스❤️ 요잘못 요똥 탈출 만능템 양념장명인 양념장 부산이가네3대천왕떡볶이 집밥요리 집밥한상 홈쿡 푸드 요리🍳 요섹남편 어렵지않아요 신혼밥상👫

_
전국 맛집 다 모았다! ★푸드 홀릭 페스티벌★

🔎기간: 2020년 7월 17일(금) ~ 8월 6일(목)
🔎장소: 영남지역 백화점 10개점, 아울렛 1개점

🎈SNS에서 요즘 핫한 크로플 <크로플하우스>
🎈백종원의 3대 천왕 우승한 떡볶이 맛집 <이가네떡볶이>
🎈가지와 만두의 보석같은 만남 <수림식당> 가지만두
🎈수제 쌀떡볶이와 감자샐러드의 환상 조합 <웅이네방앗간>
🎈부산 3대 마카롱, 아기자기한 뚱카롱은 <프띠르마카롱>

외 17개의 먹거리 브랜드가 한 자리에!
전국 유명 먹거리를 시원💦하게 백화점에서 만나보세요

롯데백화점 푸드홀릭페스티벌
크로플하우스 이가네떡볶이 수림식당 웅이네방앗간 프띠르마카롱
부산맛집 부산여행 영남맛집 부산떡볶이 뚱카롱 만두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푸드트럭 마카롱

부산 부평깡통시장에서 주전부리 먹방😁
이가네 떡볶이, 삼촌상회 씨앗호떡, 이가네꽈배기까지 클리어!!☺
.
부부여행 먹방여행 주전부리 깡통시장 부산여행 이가네꽈배기 삼촌상회 씨앗호떡 계란호떡 맛조하

'바이루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하의숲  (1) 2020.08.04
카페테라스  (0) 2020.07.31
버블티웍스  (0) 2020.07.24
사루카메 라멘  (0) 2020.07.20
할매국밥  (0) 2020.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