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라떼

사바티에 밍크 리버시블 FW 롱헤어 후드

어제가 신랑의 날이었다면,
오늘은 마이 턴🙋‍♀️
신랑보다 하루 늦은 저의 생일입니다아❤️

올 겨울 많이 추울것 같다며,
겨울 멋쟁이로 만들어줄 두벌
월동 준비 끄읕❄️

그리고 다이슨 에어랩까지❤️

다음생에서도 꼭 만나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맙습니다🙇‍♀️

미역국도하루지난미역국이더맛있는법
현대백화점판교점 다이슨에어랩 생일선물
밍크롱베스트 플럭밍크

오늘은 그뤠➰이 오오티디⚪️
today
dailylook
ootd

여보의 크리스마스선물🎄🖤🎶
.
.
.
.
daily
sabatier
사바티에
플럭
플럭밍크
크리스마스선물

몽골 캐시미어 100%
바로배송 수량 내일 오전 11시 오픈됩니다🤎

홀가먼트 공법에 몽골산 캐시미어로
고급스런 니트 장갑이에요
바배수량 마감되면 12월 초중순 발송으로
자동 넘어갑니다

✔️11/18 (목) 로로 로퍼, 첼시 부츠, 에르 스니커즈
공구 마감
✔️11/18 (목) am 11:00 더캐시 폭스코트 / 이브 폭스 야상
OPEN

몽골캐시미어 니트장갑 캐시미어장갑
홀가먼트니트 밍크자켓

💛💜My birthday💜💛

겨울 멋쟁이 되겠네!!!euni💜
고마워,울이 남푠💙이쁘게 잘입을께!!

생일이 하루라고,너무 행복하게 보냈네🎂
선물도 많이 받고🎁축하도 많이받고💝
예쁜 마음들❤️감사하게 잘~받을께요🙏

우리가족🤍친구들🤍언니오빠들🤍
동생들🤍지인들🤍모두 햅삐햅삐🌈

행복한 euni💜뾰로롱💛
.
.
.
데일리 셀카 셀피 셀파일 내생일 꿀잼 주말 해피데이 줌마 선물 감사해 ootd 밍크 모피 사바띠에 몽클레어 나이키 이쁘다 기프티콘 부자 최고 럽 환영 팔로우 팔로미

sabatier 🎁

올겨울 더 따뜻하게 ☀️
.
.
.
hbd 🎂
여보고마워❤️
곱다고와🌸

겨울마무리 ❄️
사바티에 밍크 쇼핑백샷 tk_ootd


세이블
넘사벽

구정 새해 첫 날! 퇴촌 이라는 첨 가보는 지역의 신상카페 어로프슬라이스피스 ☕️ 아직 가오픈 기간인 듯 했는데 아무래도 구정 당일에 여는 곳이 많지 않다 보니 사람이 많았다 ㅎㅎ 오늘의 데일리룩 💁🏻‍♀️ 휘뚜루 마뚜루 너무 잘 입고 다니는 무스탕 세상 편하고 따뜻한 빈스 캐시미어니트 난 직구로 힘들게 샀는데 얼마 전 재발매 된 듯한 반스 레오파드 에라 😂 가방은 핸드메이드 가죽공예✌🏻 ootd aloafslicepiece cafe sabatier shearlingcoat cashmereknit vince vans leopard era leathercraft handmadeb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