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라떼

숏 레깅스 쇼츠 하이웨스트 여성 바이커 나이키

[💎신상] 에이브

밑단 화이트 배색과 백라인 하트 절개라인이 매력적인 신상 숏 레깅스💚🤍🖤

🏷 힙업 숏 레깅스

오운완
꺄륵 레깅스 주셨어요🫶🏽
약간 여군같지만 이쁘다는 것 🤭

버블라임 bubblelime 숏팬츠 쇼츠 숏츠 핫팬츠 필라테스 요가복 운동하는여자 태닝하는여자 태닝 웨이트 헬스 데일리 서초 방배 마곡 하체 엉짱 힙업 등 등데이

버블라임 숏레깅스 신축성 너모 좋고💕
주머니 레깅스는 처음인데 생각보다 더 유용💚
오늘은 개구리 한 마리가 되어 하체 조사짐 .. 🐸

버블라임 bubblelime 숏팬츠 쇼츠 숏츠 핫팬츠 필라테스 요가복

오운완 첫 5부레깅! 악!시워네!
.
스플릿스쿼트 10*2s
스쿼트 6/8*3s
데드리프트 10*5s
몬스터글루트 12*5s
천국의계단 10분
.
오랜만에 핫체핫체🔥
.
요즘 핵핵핵핵핵더워서 처음으로 5부레깅스 입었는데 신세계더라구요...?
.
이렇게 지름신이 강림....
.
저 오늘 옷갈아입다가 혼자 무릎찧어서 멍들었어요 😞
.
무릎 구부릴때마다 아픈 매직~
.
무릎 아파도 핫체 못잃어서 하구왔어요!!!! 저 잘했죠?😎

🏄‍♀️
.
.
.
바이커쇼츠 살짝부끄 👀

.
밤에안보일듯

요즘 거울샷 찍다보면
생각보다 파란색 운동복이 많다는 걸 느낌! 💙
지금 온 몸이 쑤시니까 얼른 퇴근하고 또 운동가야즤… 휴…
운동복 사야게따(?) 힙 더 자라게 화이팅!

크로스핏 크로스핏터 라고하기엔 아직 크린이

힘이 약해서 갈길이 너무 멀다
갑자기 월볼샷 20 파운드라니!?

매번 폐가 튀어나올것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들어 죽겠는데 하게되는 이상한 운동

운동하는여자 운동스타스램 나이키스포츠웨어 메트콘 똥꼬먹음 똥꼬안먹는 레깅스추천 부탁해 하이바트레이닝 산본크로스핏 안양크로스핏 안양pt 산본pt



요즘 살찐 나 반성합니다...
이 시간에도 야식이 생각나는 저..
뱃살과의 전쟁을 위해서 매일
저녁 먹은 후에 달리고 걷기를
반복하고 있어요.
레깅스 입고 운동하려고 하니 더워서
저렴하면서도 편한 반바지 찾다가!
편하면서도 가격도 적당한
숏팬츠 찾았어요.
언더마넌이라는 쇼핑몰에서 득템 가능하고
운동할때, 물놀이할때
잠깐 집앞에 나갈때 가볍게 입기 좋은
시원한 빠지로~
얇아서 세탁하기도 좋고 건조도 빠르게 되어서
요즘 자주 챙겨입고 있어요.

숏팬츠 숏팬츠코디 숏반바지 물놀이준비
워터레깅스 비치웨어 바캉스룩 요가복 운동복
푸딩언더웨어 주니어속옷쇼핑몰 푸딩브라
언더마넌 스토리앤체험단 스토리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