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라떼

아디다스 우먼스 핑크 가젤 블랙 인도어 트랙팬츠


러닝, 하이킹, 요가, 댄스,
속의 수많은 즐거움을
생리혈 샘걱정 때문에 포기할 수는 없지.

이제 당당하게 평소 모습 그대로 움직여 봐!

“여성 위생용품의 대용 제품이 아닌 일반 의류입니다.
생리대나 탐폰과 함께 착용해 주세요.”

adidas
테크핏우먼스디데이 StayInPlay


“오늘 그 날이야?”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하지만
큰 소리로 말할 수 없었던
마음 속 생리 이야기.

6월 17일, 아디다스의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COMING SOON.

adidas
StayInPlay

.
아디다스오리지널스
아디다스오리지널
아디다스코리아
아디다스우먼

아디다스맨즈
아디다스
아디다스스니커즈
아디다스운동화
아디다스신발
adidas
adidasoriginals
adidasshoes
adidasoriginal
adidasrunning
adidassneakers
adidassport
footdayisgoodday
.


Y존에 보이지 않게 내장된
발수, 흡수, 차단 기능의 3중 레이어가
생리혈이 새지 않도록 마지막까지 지켜줄 거야.

테크핏 우먼스 디데이 타이츠로
샘걱정 없이 자신 있게 움직여 봐!

“여성 위생용품의 대용 제품이 아닌 일반 의류입니다.
생리대나 탐폰과 함께 착용해 주세요.”

adidas
테크핏우먼스디데이 StayInPlay


위 아래 어디든 마음대로
흔들고, 미끄러지고, 힘차게 뻗어 봐.
내 몸과 하나된 듯 감싸주는 니트 소재로
나의 모든 모션, 더욱 자유롭게.    

FORMOTION,
움직임에 너를 맡겨

adidas
FORMOTION 포모션
WATCHUSMOVE 시작해우리의무대를

하루일정의 시작을 아디다스 GBC CITYRUN 으로 그리고 마지막 일정을 자이요가 에서,
가 원래 계획이었거늘 눈오는 바람에 시티런은 취소
아쉬운 마음에 요가 수련하구 바로 옆 매장 들렀는데 딱 마침 영업종료일이었다니이 하아ㅋㅋㅋㅋㅋ
시간은 촉박해서 마음은 급하구 쇼핑은 하고싶어서 혼났다😭
결국 갈팡질팡 하다 니트 레깅스 피팅도 안하고 구냥 집어나옴ㅋㅋㅋㅋㅋ 나으 사랑 스텔라는 언제쯤 풀컬렉션을 직접 볼 수 있으려나😭 온라인 말고 만져보고 싶다 사고싶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라고 다 썼었는데 왜때무네 토요일 피드를
이제서야 업로드하는 나...🌟
ㅋㅋㅋㅋ 증말 정신없이 사눈 요즘!
그래도 운동하면서 즐겁게 지내고있습니다롱😆
디니킴요가


어떤 체형에도 적합하게,
포모션 스컬프 타이츠의 맞춤형 서포트.

하이라이즈 허리밴드로 확실하게 보정하고
컴프레션 존이 동작에 자신감을 더해줄 거야.

움직임에 너를 맡겨,
FORMOTION

adidas
FORMOTION 포모션
WATCHUSMOVE 시작해우리의무대를

어린이날선물 운동화선물 선물🎁
럽💕 신혼💑
선물은언제나옳다 기분좋아 신나요신나🎶
고마워요💕 신랑최고👍
아디다스 아디다스슈퍼스타
슈퍼스타w fv3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