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렌딩

모리타

신라호텔 아리아께

아무도 가지 않은 길
새하얀 눈밭에 첫 발자국을 찍는 그 쾌감을 아십니까

전날 밤 갓 들어온 참치의 쥬도로 오도로
올해 첫 이꾸라

상쾌하네요

일식이 먹고싶어서 한번 들러봤습니다😃
여기는 평이 되게 많이 갈리더라구요! 그래도 맛있어보이니까 방문을 했습니다 ㅎㅎ 맛은 맛있었습니다! 특히 홍게 나가사키가 맛있었어요!

근데 저도 음.... 가격대비 별로였습니다. 분위기는 좋았는데 양이 너무 적었어요😭
저는 역시 양이 많고 푸짐한 곳이 좋더라고요🤣
그래도 분위기 좋게 한잔하시고 싶은분들은 추천드려요!
.
.
❤️‍🔥모리타
❤️‍🔥디지털미디어시티역 9번 출구에서 도보 5분
❤️‍🔥매일 11:30~22:00 영업(토요일 휴무)
❤️‍🔥사시미 모듬(소) 40,000원
홍게 나가사키 25,000원
.
.
상암 먹팔 hun_상암맛집

아리아께 모리아께

1, 2. 이게 뭐야? 짬통이야? 라고 하신 분 계십니까

이게 그 "카스고" 입니다
근데 뭐 우리끼리 "가스코"라 불러도 무슨 상관이 있겠습니까 서로 이해만 하면 되지 않겠습니까

동행한 분이 "짜장면"이든 "자장면"이든 이라고 한 말이 와닿네요

여튼 저게 3일 숙성된 새끼 돔입니다
모리타상께선 최소 3일을 숙성해야 먹을 수 있다며 이제 갓 숙성이 끝난 카스고를 내어주시네요

셰프님도 등푸른 생선으로 봐야할지 흰살 생선으로 봐야할지 잘 모르시겠다던 오묘한 맛

비쥬얼은 흰살 생선인데 맛은 등푸른 생선 같은... 이런 수박 같은... 바나나 같은...

3, 4. 뭐 그건 그렇고 아까미는 두피스 추가해줘야죠 추가 안하시면 후회하실 겁니다

5~8. 기름진 아지와 독일 소시지 보다 더 소시지 같은 갈치
튀김은 지난 번 갈치와 겹치지 않게 쏠치로 신경써서 준비해주셨네요 거기다 게살, 새우 대가리 튀김, 오이면 완벽한 안주 한접시
북방조개와 관자도 적당히 따뜻한게 딱 먹기 좋습니다

운전만 아니었으면 돈만 있었으면 맥주를...

일인 7만원 오마카세 코스 👨‍🍳👨‍🍳
가성비 괜찮다 생각 했는데 술값이 더 나올줄은 몰랐네요 😂😂
.
요즘 어딜가나 쥐나 개나 오마카세가 대세 🫤🫤
근데 솔직히 난 그냥 이것저것 내가 좋아하는 것들 시켜먹는게 좋은데 굳이 남이 먹으라는거 그냥 다 받아먹는게 이상하지 않나? 😂😂
.
담번에 먹고싶은거 시켜먹으러 다시 와야겠슴 🤗🤗
.
벌써 7월이 끝나가네요 😧😧
.
즐겁고 시원한 한주 보내세여 😊😊
.
오마카세 상암동 상암동맛집 7월도끝나간다 환💖

새참타임
나 다시 돌아갈래 🩵💕

food
먹 상암동맛집

🐟
masterpiece in progress

신라호텔
아리아께

모리아께

살다보니 여길 다 와보네..
내가 해야 할 것은 착하게 열심히 사는 것뿐이네..

아리아께 극강

오랜만에❤️❤️❤️

소소하게 일본가정식🕺
.
.
.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 일본가정식 가정식 일식 내돈내산 먹 맛 푸드 소통 선팔 맞팔 맛집 맛집 맛 점심 저녁 저녁메뉴 점심메뉴 존맛 맛점 맛저 인스타푸드 푸드 daily good food food

9/8 오늘의 먹거리

아침: 프로틴바나나팬케이크 🥞
점심: 쉬림프포케+닭가슴살
저녁: 사시미+고등어회+갈치솥밥

프로틴바나나팬케이크는 스누피로 4장이나 나와서 2장은 오후 간식으로 뇸뇸

식단일기 식단 오늘의식단 식단기록 식단관리 식단 식단계정 운동 운동자극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운동일지 운동하는직장인 운동하는라이더 운동계정 운동 헬 헬스기록 프로틴바나나팬케이크 쉬림프포케 크리스피프레시

어젠 서울 마곡에서 팀회식, 오늘은 서울 상암에서 상무님 찬스로 오마카세👍

1. 첨에 방어, 삼치, 농어, 광어, 참치, 연어와 관자, 아귀간, 한치 등이 무순, 새싹, 샐러리 등과 함께 플레이팅 되어 나왔는데 싱싱한 재료의 손질과 숙성을 얼마나 잘 하셨는지 비린내가 0.000000001도 나지 않고 엄청난 고퀄의 생선회를 흡입했네요~😋

2. 계란 노른자가 올라간 방어육회(?) or 방어회무침(?)도 너무 맛있네요

3. 삼치구이와 명이나물도 굿굿

4. 닭 구이와 단호박 샐러드

5. 된장 베이스의 국물에 고등어가 퐁당 들어가 있는데 이것도 진짜 밥도둑과 술도둑👏👏

6. 환상적인 갈치 튀김과 연근 튀김

7. 엄청 칼칼한 배추 시래기 된장국

8. 우니와 연어알이 올라간 스시

9. 대방어스시

10. 학꽁치스시

그 외 사진 올리지 못한 스시 2종과 디저트로 나온 양갱이 신의 한수👍

어느 순간 매장이 만석이 될 만큼 상암 지역의 소문난 맛집이었네요~

오마카세 상암맛집 스시 일식 코스

이자카야 맛집

sashimi 이자카야 일식 일식맛집 도미구이 刺身

오랜만에 상암...
상암에서 근무 안 할 때도
상암 팀 소속 아닐 때도
직장 위치는 언제나 상암 같았는 데
이제는 슬슬 멀어져야 하나...
(근데 이제와서 집은 상암 근처)


대접해줘야하거나
대접받아야하거나
할때 가기 좋음
소주가 한라산 뿐인게 아쉽...
오마카세 아귀튀김 모찌리도후 갈치호롱구이 한라산토닉 상암맛집 원래가던집이라서

다가이순대국
서비스 부속고기에 순대 땜시
점심 저녁 가릴 거 없이 왔었는 데
오늘은 머릿고기도 시켜봄.

순대국 머릿고기 소주 상암맛집 원래가던집이라서

버들골이야기
1차 소주 2차 맥주 3차 맥주 후
4차 이태원 버들골 이야기
해물탕과 해산물로 달렸...
상암은 아니지만 상암 버들골에서
김치찌개로 점심 먹던 추억이 떠오름..

해물탕 해산물모듬 소주 이태원맛집
추천받아궁금해서

음주생활 brew_my_life

감사하게 잘 먹었습니다 아리아케

눈빛만 봐도 알 수 있어 아리아께

회사 친한 분 퇴사 예정이라 간만에 모리타 출동. 이래저래 회사 앞에서 술 먹는 빈도가 떨어지다보니 한두 달에 한번 갈까말까한 것 같다.
오랜만에 가니 못 보던 메뉴들이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나는 사실 조개술찜같은 메뉴를 선호하지않는데, 이날 백합찜은 예술이었다 증말. 메로구이는 확실히 국내에서 제일 맛있음. 풍성히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암